1. E-commerce Online Stores : 47.3%
2. 수수료, 배송료 및 기타 서비스 비용 : 22.0%
3. AWS Cloud : 13.2%
4. Amazon prime : 6.8%
5. 광고 :6.6%
6. 매장 : 3.6%
7. 그 외 : 0.5%
1. 아이폰 : 52.5%
2. 서비스(디지털 콘텐츠, 애플케어, 애플페이, 라이센스 그외 다른 서비스) : 18.7%
3. 웨어러블(에어팟, 애플워치) : 10.5%
4. 맥 : 9.6%
5. 아이패드 8.7%
1. 광고수입(구글, 유튜브, 구글 플레이, 구글맵스) : 69%
2. 구글의 다른 플랫폼 : 18.3%
3. 광고수입(구글 네트워크 멤버) :12.3%
4. 그 외 : 0.4%
1. Azure Cloud : 31.3%
2.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 23.7%
3. 윈도우즈 : 13.8%
4. 게이밍 : 9.1%
5. 링크드인 : 6.1%
6. Search Ads : 5.1%
7.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 4.1%
8. 장비 : 4.0%
9. 그 외 : 2.7%
1.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 97.5%
2. 그 외 : 2.5%
1. 자신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경우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그리고 아마존이 이 범주안에 들어간다.
애플의 아이폰, 마이크로소프트의 Azure, 아마존의 E-commerce 시장 등등
2. 광고수입을 벌어들이는 경우
구글과 메타가 이 범주안에 들어간다.
출처 : Visual Capitalist
미국주식 배당락 목록 - 2022. 7. 15 (0) | 2022.07.15 |
---|---|
미국주식 배당락 목록 - 2022. 7. 14 (0) | 2022.07.13 |
미국주식 배당락 목록 - 2022. 7. 12 (0) | 2022.07.11 |
미국주식 배당락일(2022. 7. 11) (0) | 2022.07.10 |
레이달리오가 규정한 버블의 특징 (0) | 2022.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