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ah’s Simple Life

상승론자의 생각

1. 가족들이 여전히 디즈니공원을 주요 휴가 목적지로 보고있기 때문에 공원과 리조트 세그먼트는 코로나 전염병에서 강력하게 회복이 되어야 합니다.

2. 디즈니 플러스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성장을 위한 긴 성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시리즈와 깊고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라이브러리가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3. 영화를 만드는 것은 성공하거나 실패하는 사업이지만 디즈니의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와 캐릭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변동성을 줄여줍니다.

회사의 연간 슬레이트는 일반적으로 하나의 큰 그림에 의존하지 않으므로 실패의 단점을 줄입니다.

하락론자의 생각

1.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의 비즈니스 모델은 제휴 수수료의 지속적인 성장에 달려 있습니다.

유료 TV 가입자가 계속 감소함에 따라 이러한 요금의 성장이 둔화되면 수익성이 크게 저하될 수 있습니다.

2.  스트리밍 공간은 점점 더 혼잡해지고 있습니다.

디즈니는 회계연도 2024년 이후에도 이 부문의 손실을 계속해서 충당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대중 시장의 히트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은 특히 미디어 단편화가 계속됨에 따라 예측할 수가 없습니다.

재능 있는 크리에이티브를 유치하는 것은 매우 경쟁력 있고 비용이 많이 드는 일이며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

분석가의 얘기

월트 디즈니가 미디어 산업의 지속적인 진화에 대처하기 위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고 믿습니다.

디즈니플러스, Hotstar, Hulu 및 ESPN +와 같은 소비자 직접 노력은 회사가 스트리밍 미래로 전환함에 따라 장기적인 성장의 원동력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스트리밍은 디즈니와 Fox 텔레비전 및 영화 스튜디오와 스튜디오의 딥 라이브러리에서 생성되는 새로운 콘텐츠의 이점을 누릴 것입니다.

디즈니 플러스가 이 콘텐츠를 계속 활용하여 가치 있는 대규모 구독지 기반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디즈니의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에는 ESPN, ABC 및 FOX 케이블 엔터테인먼트 채널이 포함됩니다.

ESPN은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 덕분에 여전히 지배적인 국내 스포츠 TV네트워크를 유지하고 있으며 케이블 채널 가입자당 가장 높은 제휴 수수료로 수익을 내고 주요 인구통계인 18-49세 성인 남성에게 도달하는데 관심이 있는 광고주로부터 수익을 창출합니다.

출처 : 디즈니플러스

디즈니 채널의 프로그램은 디즈니의 방대한 장편 영화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이브러리를 통해 내부적으로 생성된 히트작으로 구성됩니다.

회사의 다른 구성 요소는 어린이가 찾고 부모가 신뢰하는 세계적 수준의 디즈니 브랜드에 의존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디즈니는 영화, 홈 비디오, 상품화, 테마파크, 뮤지컬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캐릭터와 프랜차이즈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안정적인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와 픽사에서 더 많은 인기 영화가 출시됨에 따라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디즈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배열하여 일련의 상호 연결된 영화와 제품 연결을 만들었습니다.

루카스필름을 인수하면서 회사는 같은 방식으로 스타워즈 프랜차이즈를 포지셔닝했습니다.

디즈니의 테마파크와 리조트는복제거거의 불가능하며, 특히 프랜차이즈 및 기타 비즈니스 라인과의 연계를 고려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출처 : Morning Star, Disney Stock Is A Buy To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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