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는 미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패스트푸드 1위 회사.
- 맥도날드와 스타벅스의 매출은 약 2배정도
순위 | 회사 | 전체 판매(2021) | 종류 |
1 | 맥도날드 | $ 46.0B | 버거 |
2 | 스타벅스 | $ 24.3B | 스낵 |
3 | Chick-fil-A | $ 16.7B | 치킨 |
4 | 타코벨 | $ 12.6B | 글로벌 |
5 | Wendy's | $ 11.1B | 버거 |
6 | 던킨 | $ 10.4B | 스낵 |
7 | 버거킹 | $ 10.0B | 버거 |
8 | 서브웨이 | $ 9.4B | 샌드위치 |
9 | 도미노 | $ 8.6B | 피자 |
10 | 치폴레 | $ 7.5B | 글로벌 |
- 2022년 미국의 패스트푸드 산업은 3,310억 달러의 매출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
- 패스트푸드 회사는 드라이브 스루, 빠른 서비스, 앉아서 식사를 권장하지 않는 모델을 통해 Covid-19 상황에 어느 정도 이상적임.
업계에서 주목해야 할 TOP 10 패스트푸드 회사
순위 | 회사 | 전체 판매(2021) | 종류 |
1 | 스무디 킹 | $ 602M | 스낵 |
2 | Habit Burger | $ 600M | 버거 |
3 | Auntie Anne's | $ 576M | 스낵 |
4 | Captain D's | $ 567M | 씨푸드 |
5 | Steak'N'Shake | $ 539M | 버거 |
6 | Portillo's | $ 526M | 스낵 |
7 | Jamba | $ 505M | 스낵 |
8 | Schlotzsky's | $ 332M | 샌드위치 |
9 | Krystal | $ 323M | 버거 |
10 | Fazoli's | $ 298M | 글로벌 |
- 1순위는 햄버거로 총 매출은 922억달러.
- 버거 레스토랑의 매출은 2위 스낵의 두배 이상.
순위 | 식품 종류 | 누적 매출 |
1 | 버거 | $ 92.2 B |
2 | 스낵 | $ 42.5 B |
3 | 닭 | $ 36.7 B |
4 | 글로벌 | $ 27.0 B |
5 | 샌드위치 | $ 25.9 B |
6 | 피자 | $ 23.5 B |
포르쉐 지분 25% 매각 발표한 폭스바겐 (2) | 2022.09.26 |
---|---|
산업별 미국 온실가스 배출량 (0) | 2022.08.13 |
2021년까지 10년간 세계 전기차의 판매 (0) | 2022.08.09 |
식물성 버거 제조 과정 (0) | 2022.06.18 |
애완동물의 만성질환과 그에 따른 시장 (0) | 2022.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