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ah’s Simple Life

안녕하세요 노아입니다.

오늘은 부산 하단에 있는 홍주방이라는 마라탕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상호 : 홍주방

주소 :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532 1층 홍주방

시간 : 매일 11:00~23:00 연중무휴 주방마감21:30

 

 

부산 하단에 있는 홍주방이라는 체인점을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동아대학교 바로 밑에 있었습니다. 체인점이지만 하단에서는 줄서서 먹는 집이라고 하네요.

저희가 늦은 저녁 시간에 가서 찍은 사진이라 손님이 없는 사진이긴 했지만 저희가 방문 했을때는 손님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메뉴는 정말 단촐 합니다.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저 세가지만 판매를 합니다.

그리고 안에 추가할수 있는 고기도 양고기와 소고기 이 두가지만 넣어서 줍니다.

식당이 메뉴가 단촐할수록 맛집이라고 했었는데  마라탕과 샹궈 두가지와 꿔바로우만 있는 것을 보고 기대를 했습니다.

 

마라탕이나 마라샹궈를 넣을 재료를 고를수 있는 냉장고 입니다.

저기 메뉴도 딱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재료들만 구비를 해놓았습니다.

홍주방은 반찬이 따로 있지는 않습니다.

따로 맥주나 음료를 주문해서 드시지 않는다면 정수기와 녹차가 구비되어 있고

밥은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본 소스를 주는것이 아닌 배합을 해서 먹을수 있게 소스통들을 저렇게 구비해놓았습니다.

소스통 앞에 소스 배합법을 추천해놓은 종이도 붙어져 있는데

저는 그냥 제 식대로 만들어서먹었습니다.

 

주문한 마라탕인데 무지하게 양 많습니다....

저는 친구가 한그릇 씩 먹어야 된다길래 그냥 보통의 짬뽕크기라고 생각하고 친구와 재료도 비슷하게 담았었는데

양이 어마무시 하더라고요.... 가실 분들은 한그릇에 고기 추가만 더 하세요 ㅎㅎ

매운맛이 1단계 부터 4단계 까지 있었는데 저는 2단계 매운맛을 했었습니다.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이라고 했었는데 솔직히 신라면보다 훨씬 안맵습니다.

그리고 땅콩소스를 넣었는지 땅콩소스 맛이 났엇는데 저는 탄탄면 먹는 느낌이라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이 어마무시 했었는데 가격도 나쁘지 않고 제가 탄탄면 국물 종류를 좋아해서 그랬었는지

맛도 생각보다 좋아서 만족했었습니다. 고기는 양고기를 추가 했었는데

양고기 냄새가 조금 올라오기는 했었는데 이 냄새를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좀 호불호가 갈릴거라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저 때는 배가 불러서 술을 안시켰었는데 다음에 가면은 술과 함께 꼭먹어봐야 될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